본문 바로가기

2020/096

NAVER 새로운 모바일 브랜드검색 '리뷰형' 출시 NAVER 에서 기존 모바일 프리미엄형 브랜드검색 소재 형태 하단에 네이버 인플루언서의 리뷰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는 '리뷰형' 상품이 9월 21일(월)에 출시 예정이다. 브랜드검색 리뷰형은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딩 메시지와 함께 광고주가 원하는 리뷰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상품으로 출시 후 연말까지 기존 모바일 프리미엄형 상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집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출시 일시: - 2020년 9월 21일 (월) 오전 11시부터 계약 및 소재 등록 가능 - 계약 등록일 + 3영업일의 다음날부터 검수 및 결제 완료에 따라 노출 가능 ​ . 출시 상품: - 모바일 리뷰형_와이드메뉴 / 와이드썸네일 / 오토플레이메뉴 / 오토플레이썸네일 총 4개 템플릿 . 상품 주요 특징: - 모바일 프리미엄형.. 2020. 9. 18.
야놀자 브랜드실에서 경쟁사 여기어때 비방글 작성 지시- 비방글 대행사 대표 벌금형 국내 모바일 숙박앱 1위 야놀자의 브랜드실 직원 강모씨가 대행사에 2위 여기어때 에 대해 온라인에서 비방적인 댓글과 글을 작성하도록 지시 했다고 합니다 지시를 받은 대행사는 허위사실을 댓글과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해 경쟁사를 모방하는 사건이 발생 하였는데요. 법원으로 부터 해당 사실이 인정되어 대행사 대표에 벌금형이 선고 되었습니다 브랜드실 직원이 경쟁사의 평판을 깍아 내리는 위험한 일을 독단적인 결정에 의해 실행 했을까요? 대행사에 마케팅 의뢰하고 예산을 배정 받으면서 분명 내부에서 공유 되었고 허락이 되었을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야놀자의 비신사적인 온라인 바이럴 행위는 대행사 대표의 벌금형에서 그쳐지면 이런행위는 계속 될 것 입니다 뉴스 본문 : 야놀자 지시로 '여기어때' 비방글 대행사 대표 벌금형 2020. 9. 17.
[Greenpeace] We can only change 2030 if we all demand a change in 2020 Title: #CleanAirNow Client: Greenpeace Team: Shanghai + Hong Kong We can only change 2030 if we all demand a change in 2020 Check out more #ClientWork, here: https://okt.to/N4rJSC Via : Ogilvy 2020. 9. 16.
코로나 바이러스(corona-19) 리스크 엑티비티 2020. 9. 14.
정은경 질병관리청장 칼럼 공유 - 그의 말하는 방식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이 12일 부임했다. 코로나의 8개월 동안 그의 앞 머리카락은 하얘졌다. 그는 늘 노란색 작업복 차림이었다. 방역망이 무너질 때나 무너진 대열을 다시 추스를 때도 그는 늘 차분한 어조로 현장의 사실을 말했다. 그는 늘 현실의 구체성에 입각해 있었고, 당파성에 물들지 않았고, 들뜬 희망을 과장하지 않았으며, 낮은 목소리로 간절한 것들을 말했다. 그의 낮은 목소리는 과학의 힘에서 나왔고, 모두의 힘을 합쳐야 희망의 길을 찾을 수 있다는 거듭된 호소는 가야 할 방향을 설득했다. 그는 늘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있는 말을 알아들을 수 있는 방식으로 말했는데, 지금 한국 사회에서 이러한 말하기는 매우 희귀한 미덕이다. 청장이 된 그는 날마다 일진일퇴를 거듭하는 방역전선을 지휘해 가면서 신설된 관서.. 2020. 9. 14.
Apple Park에서 진행되는Apple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 2020년 9월 16일새벽 2시 오늘 Apple 에서 메일이 도착 했습니다. Apple Park 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를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2020년 9월 16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2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4, 아이패드 8, 애플 워치 시리즈 6 등 주요 기기가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 그 외에도 iOS 14 업데이트와 액세서리인 에어 태그, 보급형 홈팟 등이 발표될 것이라는 추측이 있는데요 과연 어떤 서프라이즈한 이벤트가 열릴지 기대 됩니다. 색다른 시간. 자,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Apple Park에서 진행되는 Apple 스페셜 이벤트 생중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apple.com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하세요. 2020년 9월 16일 새벽 2시 더알아보기 Apple Even.. 2020. 9.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