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꽃보다할배의 여행지 대만호텔 추천

by INSTALOG 2013. 11. 20.
만족도 높은 대만 자유여행 호텔 추천


꽃보다할배의 높은 인기와 함께 일본을 대체할 여행지로 대만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항공권을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분들이 대만 여행을 계획 한다고 하는데요, 타이페이 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은 과연 어디 일까요? 호텔 예약사이트의 인기순위를 통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리젠트 타이페이 (Regent Taipei)
많은 대만 여행자 분들이 5점 만점에 4.3점의 만족도를 보여준 멋진 인테리어와 레스토랑을 갖춘 리젠트 타이페이 (Regent Taipei) 호텔 입니다. 

 

 

타이베이(중산)에 위치한 5성급의 럭셔리 호텔, 리젠트 타이페이 (Regent Taipei) 호텔의 경우 타이베이(중산)에 있으며 타이베이 필름하우스, 중정기념당, 국립대만박물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공자묘 및 타이베이 식물원도 있습니다. 리젠트 타이페이에는 레스토랑 외에 야외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풀서비스 스파 및 바/라운지 등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평면 TV에서 프리미엄 위성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전신 욕조, 무료 무선 인터넷 및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도 갖춰져 있습니다.



2. 엠베서더호텔 타이페이 (The Ambassador Hotel Taipei)
엠베서더 호텔 체인 엠베서더호텔 타이페이 또한 여행자 분들의 평점이 우수한 호텔 입니다.


  



엠베서더호텔 타이페이 (The Ambassador Hotel Taipei)호텔의 경우 인근에 공항이 있으며 타이베이 필름하우스, 대만 총통부, 중정기념당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국립대만박물관 및 공자묘도 있습니다. The Ambassador Hotel Taipei에는 야외 수영장 및 헬스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또한 바/라운지 및 커피숍/카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플라스마 TV에서 위성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냉장고 및 에어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만 추천 호텔 보러가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