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호텔&여행#1] 지상의 낙원 니가가라 하와이! 무한도전도 간다!

by INSTALOG 2013. 3. 23.

[여행#1]
무한도전도 선택한 지상의 낙원

하와이 (Hawaii)


무한도전도 선택한 태평양의 지상의 낙원 니가가라! 하와이 여행지 첫번째로 점찍어 놓은곳 과연 어떤 곳일까요?
하와이의 주도는 호놀룰루입니다. 북태평양의 동쪽에 있는 하와이제도로 구성되며, 미국의 50개 주 가운데 가장 남쪽에 위치하며 하와이섬 남단의 사우스케이프는 북위 19도에 위치합다. 하와이제도는 니하우·카우아이·오아후·몰로카이·라나이·마우이·카호올라웨·하와이 등 8개 섬과 100개가 넘는 작은 섬들이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완만한 호를 그리면서 600km에 걸쳐 이어져 있습니다.
하와이는 태평양에 최고의 휴양지이며, 유명한 호텔이 많습니다. 사실 저는 신혼여행지로 Keep 해둔 곳이라 빨리 결혼할 날만을 기다리고 있으면서 여행지와 호텔들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최고의 호텔들과 즐기는 하와이 여행!

호텔1.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앤드 스파 (Hyatt Regency Maui Resort & Spa)

01234

럭셔리한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로 대규모의 싱그러운 녹지가 펼쳐진 해변가에 자리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 스파는 건너편에 카나팔리(Kaanapali)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가 2개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는 웨일러스 빌리지(Whalers Village) 상점과 역사적인 라하이나(Lahaina)가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앤드 스파에서 가장 이용하기 편리한 공항은 카훌루이, 하와이 (OGG)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2012 Travel + Leisure 500에 선정된 숙박 시설

지도크게보기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앤드 스파 호텔 보러가기>>


호텔2. 쉐라톤 키어호우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Sheraton Kona Resort & Spa at Keauhou Bay)

0123456

카일루아 코나(키어호우)에 위치한 쉐라톤 키어호우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는 인근에 해변이 있으며 코나 컨트리클럽, 키어호우 쇼핑센터, 카할룰루 비치 파크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인근 관광명소로는 캡틴 쿡 기념비 및 훌리히 궁도 있습니다.


지도크게보기


쉐라톤 키어호우베이 리조트 앤드 스파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