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 부산자유여행 추천 저렴한 베스트 부산호텔

by INSTALOG 2013. 9. 20.

[부산여행] 부산자유여행 추천 저렴한 베스트 부산호텔

추석 명절은 보름정도 먼저 찾아온 탓인지 낮기온이 30도 가까이 올라가고 있네요, 연휴가 끝나고 나면 아쉽지만 다시 10일이 지나면 개천절이 목요일 이라 다시 연휴가 찾아 옵니다. 해외여행을 가기에는 명절 탓에 부담되고 국내 여행을 가려고 계획 중인데요 이번에 선택한 여행지는 부산입니다. 지금까지 4번정도 여행을 다니면서 이용했던 호텔들 중에 여행 경로에 맞춰서 일정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다른 분 들께도 제가 이용하면서 만족했던 저렴하지만 시설과 서비스가 뛰어난 부산 호텔을 소개합니다.

이비스 엠버서더 부산 시티 센터 (Ibis Ambassador Busan City Centre)

  

  


서울, 부산에서 유명한 호텔 체인 중에 엠베서더의 비지니스 호텔인 이비스 입니다. 이비스 엠버서더 부산 시티센터 호텔은 부산(부산 시티 센터)에 위치하며 롯데백화점, Seomyeon Street,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사직경기장 및 유엔기념공원도 있습니다
인터넷은 무료이며, 조식은 1인당 1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부산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하루는 서쪽으로 남포동쪽 여행을 하루는 동쪽으로 해운대와 달맞이 고개등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토요코 인 호텔 (Toyoko Inn)

      



이번에 추천해 드리는 호텔의 일본의 유명한 호텔 체인이죠 토요코인 호텔입니다. 일본 여행에서도 자주 이용하는 호텔중에 하나인데요 큰 장점은 작지만 깨끗하고 쾌적한 객실, 잠옷과 1회용품을 원하는데로 증정해 줍니다. 그리고 가장 매력적인 것은 토요코인 호텔은 전세계 어디를 가도 투숙객은 조식이 무료 입니다. 일본식 미소국과 계란말이, 김과 밥등도 준비 되어 있으며, 빵과, 쥬스, 우유, 소세지 등도 정말 맛있어요, 자유여행 시 가장 선호하는 호텔이 바로 토요코인 호텔입니다. 부산에 토요코인 호텔은 부산에 무려 4개의 호텔이 있습니다. 부산역 근처에 2개, 서면에 1개, 해운대에 1개 하지만 토요코인은 회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회원이 아닐 경우는 익스피디아 같은 글로벌 호텔예약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부산에 호텔이 4개지만 객실 예약이 만실일 때가 많습니다. 미리 준비하시고 떠나신다면 당연히 토요코인 호텔은 부산여행에서 가장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렴한 부산호텔 예약하기 : http://bit.ly/Busan_be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