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오사카호텔] 자유여행자들이 추천하는 오사카 호텔 베스트3

by INSTALOG 2013. 7. 14.

[오사카호텔] 자유여행자들이 추천하는 오사카 호텔 베스트3

오사카에서 쇼핑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아메리카무라오사카에서 쇼핑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아메리카무라



오사카호텔1. 가족여행은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Swissotel Nankai Osaka 추천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호텔은 최근 2013년 5월 14일부터 2013년 7월 13일까지 리뉴얼 공사를 진행 했습니다. 사우나, 스파욕조, 수영장등을 새로 공사 했는데요 그동안 가족단위 자유여행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인기있는 호텔인데다가 올여름 부대시설이 새롭게 오픈하여 오사카를 여행 하신다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온가족이 함께 하는 여행 수영장과 스파가 함께하면 좋겠죠!
오사카(남바)에 있는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4성급 호텔로 오사카 중심부에 위치한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호텔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좋으며 남바 그랜드 가게츠,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호젠지요코초 골목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쿠로몬 이치바 및 아메리카무라 트라이앵글 공원도 있습니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에는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등의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시설로는 풀서비스 스파, 바/라운지 등이 있습니다. LCD TV에서 케이블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및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호텔 예약하기 : kr.hotels.com



오사카호텔2. 연인과 함께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Hotel Monterey Grasmere Osaka 추천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연인과의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여행이라면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호텔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까끔하고 로맨틱한 객실 오사카의 멋진 야경을 함께 선물해 드립니다. 오사카(남바)에 위치한 로맨틱 호텔로, 근처에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 부근에 위치하며 미나토마치 리버플레이스, 오사카 과학박물관, 츠텐카쿠 타워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시텐노지 및 오사카 역사박물관도 있습니다.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에는 3 개의 레스토랑 외에 바/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시설로는 무료 무선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구역 등이 있습니다. 평면 TV에서 디지털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전신 욕조, 무료 무선 인터넷 및 냉장고도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예약하기 : kr.hotels.com


오사카호텔3. 친구들과 함께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Hotel Monterey La Soeur Osaka   추천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이전에도 한번 도쿄 오사카 호텔 여행에 추천해드린적이 있는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 입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호텔이며, 가장 좋은 것은 위에 소개해 드린 호텔들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객실과 오사카를 만끽하기에 적합한 위치에 있다는 것 입니다.
호텔 몬테레이 라쇠르 오사카는 스파호텔로 오사카(오사카성)에 위치하며 파나소닉 스퀘어, 조폐박물관, 오사카 역사박물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브라바 극장 및 케마 사쿠라노미야 공원도 있습니다.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에는 3 개의 레스토랑 외에 스파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시설로는 풀서비스 스파, 바/라운지 등이 있습니다.평면 TV에서 디지털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및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몬레이 라 쇠르 오사카 예약하기 : kr.hotels.com


오사카 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오사카는 이외에도 정말 호텔들이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사용자들의 후기와 추천이 여행준비 할때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다른 인기 호텔들을 살펴 보시려면 아래 링크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보는 이유는 트립어드바이저에 많은 리뷰와 함게 연계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오사카 인기호텔 보러가기 : http://bit.ly/140PM6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