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Motion

일장춘몽 - iPhone 13 Pro로 찍다

by Instaloger 2022. 2. 18.

iPhone 13 Pro 로 촬영된 필름

마을의 은인, 흰담비를 묻어줄 관을 만들 나무를 구하기 위해 장의사는 무덤을 파헤친다. 그 바람에 무덤 주인의 혼백이 깨어나 자신의 관을 되찾기 위해 한바탕 소란이 벌어지는데…

일장춘몽 - iPhone 13 Pro로 찍다

Apple 과 박찬욱 감독의 콜라보

Apple과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이 한국최초 #ShotoniPhone 프로젝트로 만났습니다. 오직 iPhone 13 Pro로만 찍은 영화 '일장춘몽' 은 박찬욱 감독이 촬영한 무협 로멘스입니다. '올드보이', '아가씨' 와 같은 작품들을 통해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온 박찬욱 감독은 이 작품에서 다시 한번 매혹적이고도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삶과 죽음, 결혼식과 장례식 등이 한데 버뮤려지는 이 비주얼 향연은 박욱 감독만의 거침없는 상상력과 iPone 의 강력한 기능들이 만나서 만들어낸 결과물 입니다. 유해진, 김옥빈, 박정민과 같은 노련한 한국 배우들뿐만 아니라 한국의 대표 영화음악 감독 장영규의 현대적인 판소리 음악도 놓치지 마세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장영규
https://apple.co/3Jxv2JN


출연: 유해진, 김옥빈, 박정민

https://youtu.be/Ut7Xblc9yJE

일장춘몽 - iPhone 13 Pro로 찍다


Apple과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저세상 무협 로맨스 ‘일장춘몽’을 소개합니다. ‘올드보이’, ‘아가씨’ 등에서 독보적인 비주얼 감각을 자랑한 박찬욱 감독, 그가 iPhone 13 Pro의 강력한 카메라로 펼쳐낸 꿈같은 작품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iPhone 13 Pro로 찍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