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추천제품리뷰

매일 맑은 안색을 위한 수소스파 클렌저 - 에어리브 (AIRIVE)

by INSTALOG 2019. 7. 23.
반응형

세안하면서 홈 수소 스파

6월에 소개해 드렸던 와디즈 핫 펀딩 제품 중에 하나 수소 화장품 에어리브입니다. 

와디즈 펀딩이 종료되고 7월 12일에 펀딩 제품을 받았는데요. 기대했던 것보다 새로운 경험이라 여러분께 에어리브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새로운 클렌저의 등장 - 세안하면서 수소 스파 하는 신세계 에어리브

박스안에 진공포장, 뚜껑은 왜 왼쪽에 가있지? 이건 진정&보습 제품

에어리브 제품을 처음 받아 보았을 때 매우 당황했습니다. 

박스 포장 안에 파우더 같이 생긴 제품이 진공포장되어 있었거든요. 먼저 박스와 진공 포장을 뜯으니 상당히 빵빵한 상태의 플라스틱 용기가 나왔습니다. 보는 것과 같이 입구가 한쪽으로 집중된 특이한 디자인입니다. 뚜껑을 열고 알루미늄 껍질을 걷어 내자 약간의 뽕 소리와 함께 빵빵한 용기에 공기가 들어갔습니다. 
사용하다 보니 입구가 한쪽으로 기울어진 디자인은 손에 덜어쓰지 편하게 만든 것 같아요

이렇게 에어리브 스파 클렌저의 사용은 시작되었습니다. 

1. 효소 클렌저랑 수소 클렌저랑 뭐가 달라?

효소 클렌저는 약간 과립형입니다. (제가 사용해 본거 이니스프리 스폿 세이버) 그런데 이 제품은 뭐랄까 밀가루보다 곱고 부드러운 가루입니다. 사용설명에 0.5g 사용이라고 쓰여있는데 이거 뭐 무게감이 안 느껴지는 그냥 둥둥 떠 있는 가루 같은 제형입니다. 하지만 사용해 보고 나니 효소 클렌저랑 차이를 알 수 있었습니다. 
계면활성제 거품이 아닌 수소 파우더와 물이 만나면서 수소 거품 즉 수소 버블이 발생하면서 수소 스파를 할 수 있는 제품인 것입니다.
오호라~! 신기했고, 첫 사용은 파우더가 0.5g 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손에 덜어서 당황했고, 하지만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2. 60초 이상 사용하는 스파 클렌저

사용설명에 Tip으로 60초 이상 롤링하면서 사용하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유튜브에 친절하게 사용법 영상도 올라와 있더군요. 우선 파우더를 손에 덜고 물을 두 방울 정도 떨어 뜨린 후 반죽을 합니다. 이제 뭐 세안하는데 반죽까지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바른 후 설명대로 롤링을 하다 보면 점점 부드러워지고 거품도 더 부드러워집니다. 중간에 물을 한 두 방울 추가하면 엥? 다시 거품이 나기 시작합니다. 동영상을 보면 아직 남은 성분이 물을 또 만나면 수소 거품이 생성되고, 다시 롤링하라고 합니다. 

뭐 이리 오래 걸려... 세수 한번 하는데.. ㅜㅜ 그런데 뭐이리 효과가 좋아.. 하면서 사용중

3. 자극이 없고 촉촉한 클렌저

첫 사용은 당황하였지만 사용 후 후기는 완전 기분이 좋았습니다. 세안 후 거울을 보는데 얼굴이 밝아진 느낌? 다음 날 아침에 또 하고 출근했더니 회사 동료들이 모두 안색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해서 신기했습니다. 

1분 이상 하라고 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 지만 마스크팩 20분 한 것보다 나은 피부 결과? 보습효과? 이게 바로 수소 스파인가!

4. 10일 사용하고 생긴 나만의 노하우

이제 60초 동안 롤링을 하는 게 아니라 저만의 노하우가 생겼습니다. 맨날 욕실에서 반죽하게 하는 에어리브 너라는 제품 참 재미있다.
아래 사용법을 공유드리니 참고만 해주세요.

세안을 하러 욕실에 들어갑니다.
첫째. 얼굴에 살짝 물을 묻힌 후 에어리브 스파 클렌저를 손바닥에 덜어 냅니다 (클렌저 가격이 39,000원입니다. ㄷ ㄷ ㄷ 한 가격 아껴야 합니다. 사용 후 뚜껑은 꼭 닫기)
둘째. 파우더 위에 물을 두 바울 가량 떨어뜨리고 반죽을 합니다. 그리고 바로 얼굴에 도포하고 롤링해 줍니다. 
셋째. 이제 양치질을 시작합니다. 치카치카를 2~3분가량 하고 나서 세안을 다시 진행합니다. 
(자극이 없다고 말씀드린 이유가 이 제품은 거품을 얼굴에 바르고 눈을 뜨고 있어도 전혀 따갑지가 않아요. 일반 클렌저와 비누에서 느끼던 따가움이 없습니다. 이유는 뭔지 궁금하네요.)
넷째. 물을 조금씩 묻혀가며 다시 롤링을 한 30초가 해주고 세안을 마무리합니다. 

넌 누구냐? 뭔데 반죽하는 재미를 선사하느냐? 이건 브라이토닝&스크럽 제품

총평

장점
새로운 클렌저가 등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기대 이상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준 제품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재구매해야 하는데 할인 안 해주는지 모르겠네요. (아침, 저녁으로 10일 이상 썼더니 1/3 정도 사라진 듯합니다.)
이제 비누와 기존 계면활성제가 풍부한 거품을 내는 클렌저를 쓰면 얼굴이 따가운 느낌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10일간 사용 후 가장 좋은 점은 정말 사용하고 나면 안색이 화사해지고 얼굴이 촉촉하다는 것입니다.
피부결도 정돈되고 진정효과가 좋아서 아침에 간단한 메이크업과 선케어 제품들이 얼굴에 자연스럽게 잘 먹습니다. (제 친구는 아침에만 쓴데요 화장 잘 먹는다고.) 
최근에는 샤워할 때 이 제품으로 넥케어도 합니다. 정말 부들부들 해져요. 요즘 목 관리도 중요하잖아요 (돈이 막 세어 나간다.)

단점
지금은 익숙해졌지만 손이 젖은 상태에서 뚜껑을 열고 파우더를 손에 덜어 내는 게 당황스럽고 양 조절이 안되었다.
지금은 손가락으로 툭툭 치는 툭툭 치기 기술이 생겼다. 역시 적응이 빠르다.
자꾸 더 쓰고 싶게 만든다.

홈페이지 회원가입할 테니 리뷰 쓴 사람 재구매 할인쿠폰 좀 줍시오!~~ 그리고 빨리 공식 런칭을!

에어리브 수소 스파 클렌저 보러가기 >>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