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Motion

캐논 7D 멋진 슬로우 모션 산악 자전거 영상 [CANON EOS 7D]

by Instaloger 2011. 8. 23.

  오늘 비메오(vimeo)에서 발견한 캐논 7D (CANON EOS 7D)로 촬영한 산악 자전거 영상을 인스타로그(INSTALOG)에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7D의 FULL HD로 영상을 촬영 후 에프터 이펙트나 맥의 파이널컷 프로로 편집을 하면 아래 영상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사용자에게 들은 바로는 5D보다는 프레임 수 때문에 7D의 720 60P 촬영이  슬로우 모션 영상에는 더 적합 하다고 합니다.

 올해 후반기에 출시 예정인 제품 들이 대부분 FULL HD 1080 60P를 지원한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이제 아래와 같은 영상은 편집 법만 조금 익히면 간단히 해낼 수 있는 날이 가까워 질 것 같습니다.

 올해 후반기에 60P로 출시 하는 제품들은 소니의 A77 이나 NEX-7 그리고 캐논의 플레그쉽 제품들의 신제품 라인업 들이라고 소식이 전해 지고 있는 데요 삼성의 NX200도 1080 60P 지원으로 출시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봅니다.

 그럼 이제 멋진 영상을 감상해 볼까요?

 동영상 제작자 Leo Zuckerman이 플러스 계정이 아니어서 SD 화질로만 재생이 되네요 HD 화질을 감상하실 분은 요기로 클릭 HD재생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