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Golf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TayorMade STEALTH DRIVER)

by Instaloger 2022. 1. 26.
반응형

카본우드의 시대의 서막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TayorMade STEALTH DRIVER)


메탈은 지난 20년간 모든 분야에서 핵심소재로 각광받았으나, 모든 소재가 그렇듯, 한계가 존재하였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한계를 뛰어 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으며,
이제는 가능한 것에 대한 기준을 바꾸려고 합니다.
20년간의 노하우로 메탈의 한계를 넘어선 60레이어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의 스텔스 드라이버를 소개합니다.

카본 드라이버의 시대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는 60레이어의 카본을 기술적으로 설계하여 페이스 모든 면에 손실 없는 에너지 전달과 더욱 향상된 볼 스피드를 제공합니다.
볼 스피드는 106mph 스윙 스피드의 선수들 기준으로 Stealth vs. SIM2 드라이버로 테스트한 수치입니다.


최적화된 런치와 스핀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에는 나노 텍스처 기술이 접목된 폴리우레탄 커버가 적용되었습니다. 나노 텍스처 커버는 런치와 스핀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모든 환경에서 최적화된 비거리를 선사합니다.

높은 관용성


60레이어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는 동급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경량화가 이루어져 헤드의 무게 중심을 낮출 수 있었으며, 스텔스 PLUS+보다 더 높은 관용성을 선사합니다.

프리미엄 사운드


엔지니어들은 테일러메이드만의 청량하고 파워풀한 타구음을 표현하기 위해 곡률, 모양, 그리고 프레임까지 고려하였습니다. 팀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처음으로 테스트하는 소리를 감상해보세요.

https://youtu.be/in1N77Q52Bo

비대칭 이너시아 제너레이터


비대칭 이너시아 제너레이터(Inertia Generator)는 임팩트 직전 다운 스윙에서의 공기 저항을 줄여 향상된 클럽 스피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게를 후방에 배치시켜 높은 관성모먼트(MOI), 최적의 런치 그리고 관용성을 선사합니다.


60레이어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

60레이어의 카본 페이스는 동급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벼우며, 페이스 면적은 SIM2/ SIM2 MAX 드라이버 대비 11% 그리고 2020 SIM 드라이버 대비해서는 20% 가까이 증가하였습니다. 60레이어의 카본은 페이스 전체에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을 위해 전략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이는 빠른 볼 스피드, 비거리 그리고 관용성을 선사합니다.

나노 텍스처 커버

60레이어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에는 나노 텍스처 기술이 접목된 폴리우레탄 커버가 적용되었습니다. 나노 텍스처 커버는 런치와 스핀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모든 환경에서 최적화된 비거리를 선사합니다.

높은 관성모먼트(MOI)

스텔스 드라이버는 60레이어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 경량화로 헤드의 무게 중심을 낮추었으며, 슬라이딩 웨이트의 무게를 추가로 줄여 스텔스 PLUS+ 드라이버 대비 15% 향상된 관성모먼트를 제공합니다.

비대칭 이너시아 제너레이터

비대칭 이너시아 제너레이터(Inertia Generator)는 임팩트 직전 다운 스윙에서의 공기 저항을 줄여 향상된 스윙 스피드를 제공하며 무게를 후방에 배치시켜 향상된 관용성을 선사합니다.

관통형 스피드 포켓(SPEED POCKET™)

관통형 스피드 포켓은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며, 페이스의 하단면에 맞더라도 추가적인 관용성을 제공합니다.

SPECS





STEALTH DRIVER

중탄도 / 관용성 높음


STEALTH HD DRIVER

고탄도 / 관용성 가장 높음


STEALTH PLUS+ DRIVER

저탄도 / 조작성 높음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