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acebook 사람과 사람, 사람과 비지니스, 비지니스와 비지니스를 연결하고 상호 작용하는 플랫폼으로서 서로 긍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도전 목표 라고 합니다. 따라서 일반 콘텐츠 만이 아닌 광고 역시 개개인에게 관련성이 있고 유용한 내용이 제공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는데요
전세계적으로 계속 진화하고 있는 Facebook 이 이러한 변화 과정속에서 광고 정책 결정에 구심점 역활을 하는 광고 정책을 결정하는 7가지 원칙을 공개 했습니다.
Facebook , Instagram, Messenger 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Facebook 이라는 플랫폼의 원칙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facebook business>
페이스북(Facebook) 의 7가지 광고 원칙
- Facebook은 사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Facebook은 사람들의 정보나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 자신에게 노출되는 광고를 사람들이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광고는 투명해야 합니다.
- 광고는 상식적이면서도 브랜드 가치를 보호해야 하며, 분열이나 차별을 조장해서는 안 됩니다.
- 광고는 비즈니스 규모와 관계없이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 Facebook은 항상 더 나은 광고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VIA : facebook business>
반응형
'Marketing > Social(S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교익 트랜드 키워드 손나 바카나 뜻! (0) | 2018.12.26 |
---|---|
페이스북(Facebook) 크리에이티브 분할 테스트 기능 추가 (0) | 2017.12.27 |
재미있는 온라인 크리마스 카드 영상 만들기 - Christmas Ecards (Jib Jab) (0) | 2017.1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