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Social(SNS)

페이스북(Facebook) 크리에이티브 분할 테스트 기능 추가

by INSTALOG 2017. 12. 27.

Facebook 은 10월 31일에 가장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파악하는 신규 측정 솔루션 2가지를 공지 

크리에이티브 분할 테스트 기능

광고를 집행 할때 가장 중요한 건 여러 소재중에 커뮤니케이션 메세지와 가장 적합한 소비자 반응이 높은 크레이티브를 선택하는데 있습니다. 캠페인 초반에 해당 기능을 통해 반응이 좋은 소재를 중점으로 전체 캠페인을 이끌어 나간다면 더 좋은 결과르 가져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래는 페이스북에서 이야기 하는 크레이티브 버전 실험하기 입니다.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버전 실험하기

크리에이티브 자산은 광고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이므로 어떤 크리에이티브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이들의 행동을 유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Facebook이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 분할 테스트를 활용하면, 다양한 광고 형식, 시각적 요소, 헤드라인 및 행동 유도에 대해 A/B 테스팅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분할 테스트를 할 때는 가장 정확한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사람마다 단 하나의 광고 버전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분할 테스트를 설정할 때는 특정 크리에이티브만 단독으로 테스트할지, 여러 가지 크리에이티브 변수를 테스트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짧은 동영상과 긴 동영상, 다양한 제목과 행동 유도, 애니메이션과 정적 이미지 중 어떤 요소가 더 나은 성과를 내는지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분할 테스트를 통해 실험을 진행하고 결과를 파악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모범 사례를 파악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 캠페인 성과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제 Facebook의 크리에이티브 분할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손쉽게 테스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분할 테스트를 사용하여 성과가 높은 크리에이티브를 파악한 후, 성과가 가장 높은 다른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주요 타겟에게 노출할 예정입니다.

Rich Chew

Playstudios 성장 부문 수석 책임자


<VIA : 새로운 크레이티브 분할 테스트>

페이스북 크레이티브 버전 실험하기페이스북 크레이티브 버전 실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