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와이신혼여행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Sheraton Waikiki)

by INSTALOG 2018. 12. 18.

[하와이신혼여행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Sheraton Waikiki)

2013년 12월 벌써 신혼여행을 다녀온지 1년하고 6개월이 지났습니다. 신혼여행을 갈 때 가장 고민했던게 바로 호텔이었던 것 같아요
항공은 대한항공을 먼저 예약해 두고 호텔 선택은 정말 많은 고민이 되는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엑티비티 보다는 휴식을 선택하고 호놀룰루에서 다른 섬으로 가는 일정 없이 휴양과 하루정도 렌트카로 섬 투어를 계획 하고 있었습니다.
하와이에는 정말 좋은 호텔들이 많지만 신혼여행이라고 평생 다시는 안갈 것 처럼 가장 좋은 호텔을 가기 보다는, 실속있고 만족도 높은 4성급-5성급 사이로 알아 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물방에 올라온건 어디를 가도 믿을 수 있는 힐튼과 쉐라톤 둘 중에 선택 하는 기로에 섰습니다.
위치, 시설등을 고려해서 우리는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쉐라톤 와이키키호텔 선택한 포인트


1. 와이키키 비치에 위치하고, 호텔에서 비치로 바로 나갈 수 있다.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는 정말 백사장에 바다도 깊지 않아 어린아이들도 해수욕을 즐기기에 환상적인 지상 낙원 입니다. 

쉐라톤와이키키 객실에서 바라본 호텔과 바다



2. 와이키키 비치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는 인피니티풀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의 인피니티풀은 와이키키 비치에서 유명합니다. 저희 부부는 해변에서 수영하는 것을 그리 즐기지 않아 인피니티 풀이 있는 호텔을 선호 합니다. 
쉐라톤와이키키 호텔의 인피니티풀매력적인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인피티풀

3. 당시 최근 리모델링한 호텔로 깨끗한 시설


하와이의 리조트 호텔들은 대부분 오래된 곳들입니다. 그러다 보니 시설이 노후되어 신축 호텔은 없고 리모델링한 호텔들이 선택할때 매우 중요 합니다. 

쉐라톤와이키키 호텔 로비 입구


4. 쇼핑, 맛집과의 근접성 위치가 매우 좋다


쉐라톤 와이키키는 앞으로는 와이키키 비치, 뒤로는 바로 와이키키 비치로드가 나옵니다. 나오면 프라다, 루이뷔통, 에르메스등 Top brand 들이 즐비한 가장 좋은 위치 입니다. 인근에 맛집들이 모두 모여 있어서 휴양과 쇼핑을 목적으로 하는 우리 부부에게 이 호텔은 정말 최고의 위치 였습니다. 
쉐라톤와이키키 건너편 루이뷔통 매장

5. 시설과 위치에 비해 저렴한 가격 30만원대

호텔은 호텔스닷컴에서 30만원대에 호텔을 예약하고, SPG 카드를 체크인할때 발급 받아 Starpoint 를 적립 받았습니다. 호텔스닷컴에 웰컴 리워드는 4박 5일간 4개의 리워드 스탬프를 받아서 추후에 여행 다녀온 스탬프와 함게 약 29만원 대의 호텔 숙박을 리워드로 받았습니다. 

아고다,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중에 왜 호텔스닷컴을 선택 했냐면요 바로 쉐라톤, 힐튼, 하얏트 등 체인 호텔은 호텔예약 사이트 들의 할인쿠폰 적용 제외 호텔이라 추가 할인이 안됩니다. 그럼 이용했을때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호텔스닷컴의 웰컴 리워드로 10% 정도의 투숙 금액이 적립 되어 나중에 제주도 여행할때 하얏트 리젠시 1박 무료로 예약 리워드를 받았습니다. 

실속있는 예약으로 알찬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 왔습니다. 


쉐라톤와이키키호텔 예약 : kr.hotels.com


하와이는 쇼핑의 천국입니다. 아울렛, 쇼핑몰.. 정말 살것이 많고 저렴했습니다. 저희는 블랙프라이데이 후 바로 갔는데 경기가 안좋아 세일 상품이 판매가 안되어 완전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하와이 갈때는 빈 트렁크만 가져 갈려고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