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호텔예약] 여행에 유용한 국내,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추천

by INSTALOG 2012. 12. 11.

[호텔예약] 여행에 유용한 국내, 해외 호텔예약 사이트 추천

여행 갈때 호텔예약 어디서 하시나요? 국내, 해외 호텔예약사이트들을 한번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아고다 등 호텔을 예약 할때 각 서비스들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각 서비스들이 제공하는 장점들과 함께 모바일 앱을 지원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혜택을 주는 사이트 위주로 소개 할 것입니다. 해외 서비스 위주로 오늘은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트에서 국내 서비스들을 함께 살펴 보도록 할게요


호텔예약사이트

1. 호텔스닷컴 (Hotels.com)

호텔스 닷컴은 국내에 소개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가장 큰 특징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세계각국의 매력적인 사진들을 소개하고 있어 언제라도 유용한 정보를 보기에 가장 좋은 서비스로 뽑고 싶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모바일 OS에 대응한 App을 제공함으로서 저렴하면서도 여행중에 편리하게 호텔 예약 관련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게 장점 입니다.

Hotels.com은 60여 개국의 15만여 개 호텔을 제공하고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해 원하는 목적지의 호텔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로도 예약하실 수 있도록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Welcome Rewards 프로그램을 통해 10박을 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해 줘요 ^^

호텔스닷컴 페이스북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Hotels.comKR/


2. 익스피디아 (http://www.expedia.co.kr/)

세계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Expedia) 입니다. 전세계 20만여 개의 호텔을 제공하며, 최저가격 보상제(차액환불 +5%할인쿠폰)라는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저가격 보상제도는 쿠폰 적용이 제외된 호텔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그래서 잘따져보고 예약을 해야 겠죠 모바일 App 은 IOS 의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 버전만 지원 합니다. 

2013년도 전세계 온라인을 비롯한 전체 최대 여행사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처음 국내에 오픈 했을때보다 더욱 편리해진 익스피디아를 활용하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실시간 예약이 불가능하면 최저가로 알아보고 예약하더라고 확정 가격이 최저가가 아닌 더 높은 가격으로 예약할 경우가 생겨 불만이 많아 지는데요 이부분은 익스피디아가 확실히 강점입니다. (실시간 예약이 100% 인곳은 익스피디아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바로가기 : http://bit.ly/ZWOmqG


3. 아고다 (agoda.co.kr)


아고다는 priceline.com의 일원으로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20만여 개 이상의 호텔을 제공하고, 300만건이 넘는 호텔 리뷰가 총 38개의 언어로 공유 되는 것이 장점 입니다. 예약 요금의 4~7%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국내에 가장 먼저 한글 서비스를 지원한 해외 호텔 예약 서비스로 인지도가 꽤 높습니다. 하지만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보다 국내에서 가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아고다는 모바일 앱을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폰 이렇게 3가지를 지원 합니다. 아직 PAD는 전용 앱은 나오지 않아서 아쉽네요

아고다 페이스북 바로가기https://www.facebook.com/agoda/ (아고다는 글로벌 페이지만 운영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