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콩호텔] 홍콩 자유여행 인기호텔 BEST3

by INSTALOG 2013. 6. 20.

[홍콩호텔] 홍콩 자유여행 인기호텔 BEST3

여러분들은 여름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해외로 가고 싶은데 아직 정하지 못하였다면 가까운 일본, 중국, 홍콩, 대만등을 준비하는게 가장 빠를 겁니다. 그중에서도 쇼핑의 천국이자 내일부터 시작하는 홍콩 써머 스펙타큘러 축제가 있는 홍콩은 어떤가요? 자유여행 매니아들이 추천하는 홍콩의 호텔 한번 살펴 볼까요?

홍콩호텔추천1. 카오룽 호텔(구룡호텔) Kowloon Hotel

 

 

나단로드 부근에 위치하는 주룽 침사추이 지역의 호텔로 국내 여행자 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한자로 "구룡호텔" 이라고도 부릅니다.홍콩 문화 센터(Hong Kong Cultural centre) 근처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현대적인 비즈니스 호텔은 홍콩 문화 센터(Hong Kong Cultural Centre)와 가까운 골든 마일(Golden Mile) 쇼핑 지구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침사추이(Tsim Sha Tsui) MTR역이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구룡 호텔에는 두 개의 레스토랑, 나단 로드(Nathan Road)가 바라다보이는 바, 비즈니스 센터, 컨퍼런스 시설, 고객용 세탁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 위성 채널과 내부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LCD TV, 직통 전화, 커피/티 메이커,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홍콩호텔추천2. L 호텔 니나 에 컨벤션 센터 L'hotel Nina et Convention Centre

 

 

최근 국내 여행자들에게 새롭게 떠오른 인기 호텔입니다. 취엔완 플라자 인근에 있으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4성급 호텔 L 호텔 니나 에 컨벤션 센터 L'hotel Nina et Convention Centre 입니다.
칭마 대교 부근 취엔완에 있는 이 호텔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좋으며 취엔완 공원, 취엔완 플라자 및 시티스토어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승마 클럽 탁 와 공원 및 삼퉁욱 박물관도 있습니다.
L 호텔 니나 에 컨벤션 센터에는 레스토랑 외에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시설로는 커피숍/카페, 콘시어지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LCD TV에서 프리미엄 위성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냉장고, 무선 인터넷(요금 별도) 및 초고속 유선 인터넷(요금 별도)도 갖춰져 있습니다.



홍콩호텔추천3. 버터플라이 온 할리우드 Butterfly on Hollywood

 

 

저렴하고 홍콩(센트럴)에 위치해서 인기가 높은 버터플라이 온 할리우드 호텔, 객실도 이쁘고, 근처에 마카오 페리 터미널 있습니다. 홍콩의 유적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홍콩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파라 사이트 아트 스페이스, 만모사원 및 웨스턴 마켓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명소로는 마카오 페리 터미널 및 쇼핑의 명소 소호도 있습니다.

버터플라이 온 할리우드에는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외에 무료 무선 인터넷,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벨보이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LCD TV 외에 무료 무선 인터넷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화장/면도용 거울 등이 있습니다.

홍콩의 인기호텔 저렴하게 예약하기 클릭>> kr.hotel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