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6월 주목할 만한 크라우드 펀딩 제품 추천

by INSTALOG 2019. 6. 7.

최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인스타 로그에서 6월에 오픈 예정인 와디즈 리워드 제품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방, 신발, 안경, 캐리어까지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구매심을 자극하는 로우로우(RAWROW)의 새로운 안경, 자동차 코팅 필름으로 문콕과 기스로 부터 보호하는 스텔스 스마트 필름,  전세계가 주목하는 항산화 뷰티 원료인 수소의 새로운 기술력을 공개한 에어리브 이렇게 3개의 펀딩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쓰는 사람만 생각한 3년의 고민 3가지 재료 3개의 안경, R EYE

로우로우(RAWROW) 에서 3년간 연구 개발한 새로운 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먼저 선보인다고 합니다. 안경 재료마다 장점이 다르고 하는 역할이 다른데, 할 줄 몰라서 그걸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하는데요.

R EYE ULTRA THIN은 각 부분에 적합한 '3가지 재료' 로 완성

R EYE는 누군가의 인생 안경이자 로우로우의 대표 제품이 되었지만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다고 합니다. 

  • 여전히 가볍고 더 강한 안경을 만들 수는 없을까.
  • 정교한 피팅 기술 없이도 스스로 편하게 쓸 수 있도록 해결하자.
  • 내 몸에 닿는 건 최고로 편해야 한다. 닿는 시간이 길수록 더 그래야 한다.

분명 새로워졌지만 여전히 가볍고 강한 안경, R EYE ULTRA THIN (알아이울트라씬) 입니다. 지금 와디즈에서 오픈 알림 신청을 하면 6월 중으로 오픈하는 본 펀딩에서 얼리버드로 혜택을 받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RAWROW 새로운 안경 오픈알림 신청하러 가기>>

2. 기스로부터 내 차를 방어하는 <스텔스 스마트 필름>

스마트필름으로 문콕에도 철벽방어

스텔스 스마트 필름 오픈 알림 신청하러 가기>>

3. 오늘도 피부 맑음, 속까지 촉촉한 수소 스파, [에어리브 스킨 설루션]

몇 년 전부터 피부 노화 예방(항산화력)에 효과적인 원료로 주목을 받고 있는 수소 화장품이 새로울 솔루션을 찾아왔다고 합니다. 그동안 수소 마스크팩이나 화장품들이 수소를 충진 시 0000 ppb로 표시하고, 실제 사용자들이 사용할 때 수소가 대부분 손실되어 있는 게 수소 제품에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작년부터 수소수 생성기, 텀블러, 그리고 청담동 피부관리실에서는 수소 스파가 굉장히 각광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들의 특징은 수소가스를 충전하는 방식이 아니라, 사용자가 수소수를 마시기 직전에 생성기나 텀블러의 전기 분해를 통해 수소 생성해서 바로 마시는 방식입니다. 수소스파 역시 청담동의 피부관리실 욕조에서 수소 발생기가 수소를 바로 발생하여 욕조 속에 사용자 피부에 수소를 공급하는 사용자 직전 수소 발생 방식입니다. 

수소 파우더로 사용자 사용시기에 수소를 발생 시키는 에어리 스킨 솔루션

이번에 와디즈 6월 오픈 예정 리워드 중 에어리브는 파우더 형태로 파우더와 물 or 앰플 이 만나면 거품과 함께 수소가 발생하는 원리로 개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집에서도 청담동에서 비싼 수소 스파를 얼굴에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에어리브 스킨 솔루션 오픈 알림 신청하러 가기>>

불러오는 중입니다...

 

6월에 오픈 예정인 와디즈의 리워드 중에 인스타로그 에디터가 추천하는 3개의 제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로우로우, 자동차 관리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스마트필름, 이제 집에서도 수소 스파를 통해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는 에어리브 그 외에도 앞으로 좋은 기술과 새로운 리워드를 많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