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AC JAPN의 2012 공익 캠페인 '배려'

by INSTALOG 2012. 10. 31.
반응형

AC JAPN의 2012 공익 캠페인 '배려'




공익광고를 진행하는 일본의 AC재팬 2012년 캠페인 테마 배려, 나눔의 영상 "배려는 주변에서 부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볼수 사칙연산 [ +  -  X  % ]을 활용한 영상입니다.

AC JAPAN의 전국 캠페인으로 지나치거나 자발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무관심이 되기 쉬운 "배려"라는 메세지를 수학의 사칙연산을 적용시켜 누구나 간단하게 자연스럽게 행동 수 있는 것이라는 내용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캠페인에서는 무력한 사람이나 고민하고 있는 사람을 발견했을 때 이 "배려" 영상을 생각 주길 바란다 메세지를 전하는 캠페인 입니다. 



한 소년이 등교길에서 사칙연산 부호와 함깨 서로 돕고 배려하는 영상을 보여줍니다. 이런 따뜻한 영상을 함께 했을때 메세지 전달의 효과가 더욱 극대화 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AC JAPAN과 NHN이 함께하고 있는 2012년 AC NHN 캠페인인 공공매너 캠페인 영상 한편 더 소개하면서 마치겠습니다.

옛부터 당연하것 이라고 되어 왔던 공공도덕을 지키지 않는 현재 세대에게 이런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매너를 지키는 약간의 행동이나 배려가 있는 사람이 아름답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