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As Seen By" - RIMOWA의 원재질로 만들어진 예술작품 전시회

by Instaloger 2022. 4. 13.

글로벌 전시 서울에 상륙하다! 리모와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세번째 에디션을 서울에서 공개합니다.


리모와의 상징인 알루미늄 소재를 재해석한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만나보세요. 파리, 마이애미 전시에 참여했던 10명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새롭게 추가된 6명의 한국 아티스트들의 개성이 표현된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사전 예약 및 현장 등록 가능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74899

  • 일정: 2022년 4월 14일 (목) ~ 4월 17일 (일)
  • 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 장소: 레이어26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11가길 26 1층

*무료 전시, 전시장소 주차 불가

1937년, 최초의 알루미늄 슈트케이스를 출시한 때부터 RIMOWA는 놀랍도록 미니멀한 금속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이제 이 유산은 아트 콜렉티브인 The Community와 협력하여 RIMOWA가 큐레이팅한, 세계 각지에서 활동하는 지역 예술가들의 예술작품 순회 전시회인 "As Seen By"로 기념되고 있습니다.
팬데믹 발생 전부터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옹호하기 위해 시작된 RIMOWA의 "As Seen By" 시리즈는 첫 번째 폐쇄 조치 이후로 새로운 의미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전시회는 여행이 잠시 중단되면서 RIMOWA의 슈트케이스 제작에 사용되는 원재질로 만든 작품을 의뢰하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 전시회를 통해 RIMOWA의 가장 아이콘적인 소재를 높은 관점으로 보게 됩니다. 현대 예술가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서 산업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류의 예술가들에게 홈이 있는 알루미늄 시트와 예비 부품이 포함된 소재를 제공했습니다. 장인술과 독특한 시각적 표현을 위해 선정된 예술가들 모두가 매우 특색 있는 조각품을 창조했습니다. 스타일은 서로 다르지만 소재 공유로 하나가 되어 전시회에서 통용되는 공동의 시각적 언어를 탄생시켰습니다.



출처:
https://www.rimowa.com/kr/ko/stories/as-seen-by-exhibition.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