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Campaign]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hidden camera)

by INSTALOG 2013. 10. 24.

[Campaign]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hidden camera)

[Campaign]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_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hidden camera)북극한파 몰래카메라 _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hidden camera)



한때 학생들의 교복이라 불릴 정도로 아웃도어가 10대의 패션 트랜드가 되었던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결국 트랜드는 바뀌기 때문에 최근 학생들 사이에게 노스페이스의 인기를 식어 버린지 꽤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컨셉 보다는 빅뱅을 모델로 채용하고 10대 중심의 마케팅을 하다가 결국 최근에는 없어서 못팔던 노스페이스의 일명 바람막이와 다운자켓은 어디서든 구하기 쉬워 졌습니다.

이번에 노스페이스가 오프라인을 연계한 콘텐츠와 함께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 북극한파 몰래카페라 캠페인 영상을 오늘 오픈했는데요. 


과연 어떤 반응이 있을까요? 영상을 한번 보시죠 


개인적인 느낌입니다만 컨셉 영상에서 너무 극적인 재미를 주기 위함인지 후반부 부터 공감대가 떨어 지는 것 처럼 보입니다. 다양한 시도와 고객 경험에서 공감을 주는 영상 콘텐츠는 굉장히 큰 파급력을 가집니다, 결과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올해 겨울 노스페이스는 과열된 아웃도어 시장에서 어떤 포지션을 가져가게 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