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MUSIC] 1년 3개월의 공백을 깨고 투개월 'Number 1' 발매

by INSTALOG 2013. 6. 3.
[MUSIC] 1년 3개월의 공백을 깨고 투개월 'Number 1' 발매

투개월 새앨범 발매

김예림과 도대윤 두 혼성 듀엣이 1년 3개월만에 공백을 깨고 투개월 'Number 1' 발매 했습니다.새 노래의 제목은 'Number 1'. 2012년 2월 발표했던 tvN ' 더 로맨틱' 이후 처음 발표하는 노래이며, 윤종신이 진두지휘하는 미스틱89의 소속이 된 이후에 처음 발표하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Number 1'은 2013년 5월 24일, 투개월의 2주년을 기념하며 특별 이벤트로 발표되었다고 하는데요, 2011년 5월 24일, 김예림이 도대윤에게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함께 노래연습을 해줄 수 있느냐'는 메시지를 보낸 것이 투개월의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Number 1'이 투개월의 2주년을 기념하여 발표되는 만큼 'Number 1'의 뮤직비디오 또한 그것을 축하하는 의미로 제작되었습니다. 그것도 페이스북을 통해 둘이 이야기 했던 내용들을 그대로 영상으로 표현했는데요 SNS에서 만난 두사람 앞으로 더 어떤 좋은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 됩니다.


■ 투개월 'Number 1' 뮤직비디오

투개월의 'Number 1' 뮤직비디오는 '특이하다', '신선하다' 등의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바로 2011년도 김예림과 도대윤이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처음 나눈 대화 부터 시작해서 끝까지 페이스북(facebook) 서비스의 화면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투개월의 김예림과 도대윤은 미국의 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었고,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대화를 주고받으면서 함께 음악을 시작했는데요. 두 사람은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었지만 서로 잘 아는 사이는 아니었는데, 그렇기 때문에 페이스북(facebook)은 투개월이 실제로 결성되는 데까지 굉장히 큰 도움을 준 셈이 되었다.


투개월 페이스북 대화내용

투개월 페이스북 대화내용김예림과 도대윤의 페이스북 대화내용 (출처:MYSTIC)


SNS의 가장 큰 장점은 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의 재능과 관심사가 같은 사람을 만날수 있다는 매력이 바로 투개월의 경우에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투개월 Togeworl - Number 1 (넘버원) (Official MV)

투개월의 'Number1'은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작사, 작곡


투개월 김예림


투개월 김예림


투개월 김예림 도대윤


투개월 김예림 도대윤


투개월 김예림 도대윤 녹음현장투개월 김예림 도대윤 녹음현장


투개월 김예림

투개월 두 멤버는 지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도대윤은 현재 학업 관계로 미국에 체류 중이고, 김예림은 6월에 발매될 솔로 미니 앨범을 준비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함께 활동하고 있지 않아서인지 'Number 1'의 가사는 두 사람의 실제 상황과 겹쳐지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 : M.net /  Togeworl facebook pag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