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SONY-NEX 캠페인] DSLR Gear No Idea 당신에게 DSLR이 필요합니까?

by INSTALOG 2012. 11. 30.

[SONY-NEX 캠페인] DSLR Gear No Idea 당신에게 DSLR이 필요합니까? 

DSLR만 가지고 있으면 고퀄리티의 좋은 사진을 많이 찍을 수있을거란 생각! 누구나 하는거 아닌가요?

맞습니다. 더 효과적인 사진 그리고 고퀄리티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것이 바로 DSLR 일 것입니다. 렌즈교환도 가능하고 큰 이미지 센서를 장착한 고급 기종이니까요? 하지만 누구나 DSLR만 있으면 누구보다 사진을 잘 찍을까요?

소니는 미러리스 카메라 NEX 를 홍보하는 캠페인 영상에서 이렇게 말하니다

당신에게 DSLR이 필요합니까?

때와 장소에 맞는 카메라를 사용해야 하고, 메뉴얼 사용법을 몰라 주로 자동모드를 사용한다면 그만큼 아까울수 없겠죠? 혹시 장비를 자랑하려고 구매하신건 아닌가요?

이런 다양한 상황들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만든 SONY의 캠페인 영상입니다. 그런데 SONY가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는데 이런 캠페인을 하는 것을 보면 미래의 주력모델이 미러리스 모델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미러리스와 DSLR 분명 두 제품의 영역은 틀리지만 초보자가 조금더 휴대하기 편하고 좋은 사진을 찍고 싶다면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는 남들의 시선보다는 자신의 활용 범위를 고려해야 하지 않을까요?


0123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