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Fashion

Hello, Jil : UNIQLO 와 디자이너 질 샌더(Jil Sander)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J가 2020년 가을 다시 찾아 옵니다.

by INSTALOG 2020. 10. 15.

Coming soon UNIZLO x Jil Sander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와의 컬래버레이션이2020 Fall/Winter Collection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가을에 오픈 예정이라고 예고 하고 아직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는데요 먼저 10월 16일에 JW ANDERSON 2020 Fall/Winter Collection 을 판매 시작 후 2~3주 후에 공개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2020 Fall/Winter 에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네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의 공개된 상품을 보면서 새로운 컬렉션을 상상하면서 기다려 봅니다. 

다운과 솜을 부위에 따라 나누어 사용한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 지퍼와 버튼이 숨겨져 있는 올 블랙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넓은 칼라와 그로그랭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벨 모양으로 퍼지는 와이드한 슬리브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합니다.하이브리드 다운 재킷 (출시 예정)

 

 

몸통 부분의 히든 버튼 플래킷과 가슴 포켓의 +J 로고 자수와 같은 섬세한 디테일 덕분에 심플한 플라이 디자인이 더욱 돋보입니다. 뒷면이 약간 더 넓어 여유 있는 룩과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SUPIMA COTTON 오버사이즈 셔츠 (출시 예정)
Jil Sander @ Peter Lindbergh

Jil Sander | 질 샌더 

Fashion Designer

독일에서 출생. 여성 잡지의 패션 에디터로 경력을 시작한 그녀는 1968년에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질 샌더(JIL SANDER)를 론칭했습니다. 1980년대부터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가한 질 샌더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금은 자신의 브랜드를 떠났지만 여전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1995년에는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독일 최고 영예인 분데스 베르디 엔스트 크루즈(Bundesverdienstkreuz)를 수상했으며, 2009년에는 유니클로와 함께 '미래를 열다(Open the Future)'라는 콘셉트로 +J 컬렉션을 출시하며 패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유니클로와 질샌더의 +J 컬렉션은 2011년에 마무리되며 많은 아쉬움을 남겼지만 2020년 가을&겨울 시즌에 +J가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www.uniqlo.com/plusj/20fw/kr/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 UNIQLO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2020년 가을, 전국 유니클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www.uniqlo.com

2020년 10월 29일 추가 업데이트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이 2020년 10월 30일(금) 부터 유니클로에서 판매를 시작 합니다. 
공개된 상품은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입니다. 아래 여성과 남성 제품을 확인해 보시죠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여성 스타일

www.uniqlo.com/plusj/20fw/kr/women/

 

Women |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 UNIQLO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와의 콜라보레이션이 2020 Fall/Winter Collection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www.uniqlo.com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남성 스타일

www.uniqlo.com/plusj/20fw/kr/men/

 

Men | +J 2020 Fall/Winter Collection | UNIQLO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와의 콜라보레이션이 2020 Fall/Winter Collection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www.uniql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