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블로그와 SNS 사용자라면 나를 분석해 볼 필요가 있다 [토끼북;tokibook]

by INSTALOG 2012. 2. 19.

토끼북, tokibook


 2010년 이후 가장 큰 이슈는 SNS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전까지는 블로그의 영향력이 컸다면 다양한 공유와 개인의 이슈들을 이야기 하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이제 빼놓을 수 없을 것 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와 같은 모바일 제품들이 선호되고 필수 가 되면서 그 확산력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가히 폭발 적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는 사용자들은 요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컨텐츠를 더 알리고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SNS 라는 특성을 잘 활용하는 사례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 나의 컨텐츠가 SNS 를 통해 어디까지 갔을까? 누가 공감할까?


 순식간에 퍼지기도 하고 장기간 오랫동안 이야기가 되기도 하는 SNS 공간에서 나의 이야기는 어디로 흘러가고 또 누가 그것에 대해서 공감하고 이야기 하는지 궁금한가요?
 해외에서는 이미 SNS 서비스가 활성되고 분석하는 다양한 서비스 툴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비슷한 서비스가 선보이는 것 같았지만 정확히 분석해주고 실시간으로 보여주는곳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국내에서도 시각화된 버즈맵과 함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분석하고 이슈를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 토끼북이 오픈 하였습니다.

■ 토끼북이 도대체 뭐야?


 토기북은 "토픽과 함께 공감이 커가는 서비스" 라는 슬로건으로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사용자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와 블로그를 보는 새로운 방식, ‘토끼북’과 ‘아이패드3’ 3대가 걸린 이벤트 소개

서비스를 오픈하고 많은 블로그와 SNS 사용자들을 함께하기 위해 오픈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입도 하시고 아이패드3 도 얻는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토끼북 오픈 이벤트! 토픽과 함께 공감이 커가는 '다함께~ 토공토!'


http://www.tokibook.com/even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