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Social(SNS)

[Facebook Studio] 호텔스닷컴(Hotels.com Korea)과 LG생활건강 오휘(OHUI)

by INSTALOG 2013. 1. 15.

[Facebook Studio] 호텔스닷컴(Hotels.com Korea)과 LG생활건강 오휘(OHUI)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드

페이스북은 올해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즈 (Facebook Studio Awards)의 참가 신청이 2013년 1월 31일 마감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즈는 한 해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광고ㆍ마케팅 캠페인 중 가장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2012년 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기간 내에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을 집행했다면 개인과 기업 불문하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즈 신청하기 : http://www.facebook-studio.com/gallery/create/

 신청된 캠페인들은 관련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 위원의 심사를 거쳐 블루ㆍ골드ㆍ실버ㆍ브론즈 어워드 작품으로 선정되어 지는데요. 스튜디오 어워즈에 선정된 작품들은 페이스북 스튜디오(http://www.facebook-studio.com/)에 최우수 작품 사례로 소개도 됩니다. 2011년에 진행된 최우수 캠페인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광고 캠페인을 집행한 Digitas & CP&B의 작품이 선정되었었죠! 캠페인은 별도의 번역 없이 국문 그대로 출품 가능하지만 신청 시 입력해야 하는 정보는 영문으로 기재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즈 : http://www.facebook-studio.com/awards/

현재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즈에 올라온 국내 페이지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텔스닷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otels.comKR/)

국내 여행 관련 페이스북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호텔스닷컴의 페이스북 입니다. 페이지 개설된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3개월 만에 5만 팬을 돌파하고 현재는 8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여행지 사진과 페이스북 오퍼스, 당신의 서울을 보여줘 페이스북 포토 콘테스트 등을 통해 많은 반응을 이끌었던 케이스로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스튜디오 호텔스닷컴 : http://bit.ly/ZRUpZA

호텔스닷컴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드




2. LG 생활건강 오휘(OHUI) 페이스북의 캠페인 도전! 나도 김태희 

도전! 나도 김태희다! (Challenge! I’m Kim Tae Hee!)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에서 2012년 상반기 와 하반기에 걸쳐 시즌 1,2 로 진행했던 facebook App 으로 제작된 캠페인 입니다. 시즌1에서는 김태회와 얼마나 닮았는지를 비교 해 주는 앱으로 페이스북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남자들도 김태회에 도전!
LG생활 건강의 케이스는 현재 페이스북 스튜디오에 올라가 있는 기업중에는 유일한 순수 국내 브랜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반응과 관심을 받았던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봅니다 

페이스북 스튜디오 오휘 : http://bit.ly/SC1lN9

오휘 도전 나도 김태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