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Tennis

남자 테니스복 팬츠 추천 Lululemon Vented Tennis Short 6"

by Instaloger 2022. 4. 5.

테니스를 위해 만들어진 룰루레몬 테니스복 

글로벌 에슬레저 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브랜드는 룰루레몬(Lululemon) 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그 동안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 되었지만 테니스 전용 제품은 출시 되지 않아 아쉬웠는데요 이번에 테니스만을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새로운 테니스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레일라 패르난데스(Leylah Fernandez) 를 엠베서더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여성 제품이 더 많네요.

레일라 패르난데스(Leylah Fernandez) by Lululemon

 

Ready, Set, Serve 테니스를 위한 룰루레몬 테니스복 남자 쇼츠 팬츠

여성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었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끈것은 남성 제품 이었습니다. 아쉬운건 팬츠와 슬리브 딱 두 제품만 테니스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요. 팬츠가 눈여결 볼 만 합니다. 

테니스 플레이시 스페어용 공을 수납할 공간이 필요 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룰루레몬의 테니스웨어는 정말 테니스 플레이어들을 위해 디자인 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허리에 있는 매쉬 통기성 허리 밴드와 사이드 엔트리 메쉬 포켓은 게임을 즐기는 테니스 인들을 위한 최적의 디자인 입니다. 

속건성 메쉬 패브릭 라이너로 구성된 팬츠는 흰색 바지를 입을때 신경 쓰이는 이너 부분도 해결되었습니다. 테니스는 뭐니 뭐니 해도 화이트죠!

테니스 공 스페어용 사이드 엔트리 메쉬 포켓

 

0123456
우측으로 넘기면서 룰루레몬의 남자 테니스 팬츠를 구경 하세요. 

 

Lululemon Vented Tennis Short 6" 보러가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