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MF] 2013 울트라뮤직페스티벌 칼스버그 포토존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
2013 UMF(울트라뮤직페스티벌) 칼스버그 베스트드레서를 찾아라
칼스버그의 페이스북에 UMF 이벤트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현장에서 포토존 사진 찍어서 개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바로 현장에서 칼스버그 맥주 한잔을 주는 프로모션이네요.
최근 모바일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로 UMF에서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 축제 패션 트랜드와 맞춰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는 정말 참신한 기획인것 같습니다.
추가로 SNS에 확산과 현장에서 바로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리워드는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축제의 현장 절대 빠질수 없는것! 패션과 맥주~! 그 현장을 SNS를 통해 마케팅 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로 인정할려고 합니다 '칼스버그'
http://www.facebook.com/photo.php?fbid=614150655270472
2013 울트라코리아를 더욱 핫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6.14-15 울트라뮤직페스티벌 기간 동안
칼스버그 포토존에서 펼쳐질 베스트드레서 이벤트에 참가해보자
▶참여방법
step1. 칼스버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다
step2. 자신의 SNS에 올리고 담당자에게 확인을 받으면
step3. 칼스버그 한 잔 FREE
※(이벤트는 시간 별 선착순 진행, 중복참여 불가)
칼스버그 UMF 라운지 DJ 라인업
반응형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C] 위메프의 대놓고 쿠팡 디스하는 광고! (0) | 2013.06.29 |
---|---|
[공모전수상작] 광고, 마케팅, 미술, 디자인, 콘텐츠, 에니메이션, 건축 분야 공모전 수상작 볼수 있는 사이트 (0) | 2013.05.31 |
[UNIQLO] 유니클로, 10만명 고객 평가단 모집 (0) | 2013.05.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