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UNIQLO] 유니클로, 10만명 고객 평가단 모집

by INSTALOG 2013. 5. 30.
[UNIQLO] 유니클로, 10만명 고객 평가단 모집

유니클로유니클로(UNIQLO)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전세계 10만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에어리즘 체험 '세계 투표' 10만명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세계 투표 캠페인은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에 참여를 신청한 전세계 고객 중 10만명의 평가단을 선발하여 에어리즘을 무료로 증정하고, 에어리즘의 "궁극의 쾌적함"에 대한 "Yes or No" 투표를 통해 고객들의 솔직한 착용담을 듣고자 기획되었다. 유니클로는 이번 세계 투표 캠페인을 계기로 에어리즘 체험 기회를 확대하여 에어리즘의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에어리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 아사히 화성(旭化成) 등과 공동 개발하여 탄생한 하이테크 섬유로 만든 새로운 개념의 기능성 이너웨어이다. 섬유의 극세화에 의해 공기와 같이 가볍고, 입고 있는 것을 잊을 정도의 편안함, 즉 ‘궁극의 쾌적함’을 실현했다. 흡한속건, 흡방습, 소취, 접촉 냉감 등 8개의 쾌적한 기능을 갖춘 2013년 가장 주목 받는 유니클로의 기능성 상품이다. 

이번 에어리즘 세계 투표 캠페인에는 유니클로의 광고모델인 이나영, 글로벌 홍보대사인 테니스 플레이어 노박 조코비치, 프로 골퍼 아담 스콧 등이 에어리즘에 대해 미리 체험한 소감을 전하고, 캠페인 참여에 앞장서고 있다. 배우 이나영은 "부드럽고 좋은 감촉에 땀도 빨리 마르고 깔끔해 에어리즘을 즐겨 입는다"며 "전 세계인이 함께 하는 세계 투표 캠페인에 동참하셔서 에어리즘의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 모든 분들의 참여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에어리즘 세계 투표 캠페인 참여는 6월1일부터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 주소 공개와 함께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들의 착용 소감 및 투표 결과는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착용 소감을 남긴 평가단에게는 온라인 스토어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될 계획이다. 세계 10만명이 참여한 최종 투표 결과는 7월 초 발표된다.

<출처 : 무신사닷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