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anon 캠페인] "Inspired" 창작을 위한 영감을 받아본적이 언제인가요?
당신은 무언가 창작을 위해 영감을 받아본 적이 언제 입니까?
캐논의 2012년 캠페인 영상 "Inspired" 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캐논을 사용하는 여러분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더 좋은 사진을 찍습니다"
카메라 회사들은 보통 자사의 기능을 강조하고 최신기술을 강조하게 됩니다. 특히 국내회사가 심해요!
전통적인 SLR 제조사이자 DSLR 시장을 이끌고 있는 캐논은 광고에서 제품으로 할 수 있는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합니다.
사진은 제품의 우수성보다는 우리제품을 사용하는 당신들의 노력에서 만들어 진다는 메세지!
반응형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Best 마케팅 캠페인(Marketing Campaigns) - Red Bull Statos Space Jump (0) | 2012.12.04 |
---|---|
[SONY-NEX 캠페인] DSLR Gear No Idea 당신에게 DSLR이 필요합니까? (0) | 2012.11.30 |
[광고] 애플 Think Different 1997년 광고영상 (0) | 2012.11.29 |
댓글